String 은 Charecter Line을 나타낸다. Character Line 객체는 변형되지 않기 때문에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다.
그 값을 바꾸기 위해서는 필요에 따라 대입을 시켜줘야 한다.
StringBuffer는 Thread를 사용할 수 있는 변형이 가능한 캐릭터라인이다.
예를 들어,
StringBuffer z = "start";
라고 한 경우,
z.append("le")라고 하면 z의 내용은 "startle"가 되며, z.insert(4,"le")라고 하면 z의 내용은 starlet가 된다.
두 클래스 다 직렬화(Serializable)를 지원하는구나. ㅡㅅ-);;
참고 : http://hongsgo.egloos.com/2033998 요 글을 보면, String < StringBuffer < StringBuilder 속도 차이가 있다. 흠... String은 적게 쓰는게 좋군요. ㅡㅅ-);;
참고 : http://cacky.tistory.com/36
- String : 변경되지 않는 Character 문자열 객체
문자열이 변경되지 않을 경우에는 String 사용
- StringBuffer : 값이 변경 가능 // 동기화 가능 : 다중 스레드 일 경우에 사용
문자열이 변경되고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될 경우 사용
- StringBuilder : 값이 변경 가능 // 동기화 되지 않음 : 단일 스레드일 경우에 사용
문자열이 변경되고, 단일 스레드에서 사용될 경우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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